침수피해 아산 남동지하차도 양방향 통행 재개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아산 남동지하차도 전경.     © 아산톱뉴스

 

충남 예산국토관리사무소(소장 이승흥)는 지난 3일 천안·아산지집중호우로 인해 침수된아산시 소재 남동지하차도(국도39호선)에 대해 통행량의 안전 및긴급복구를 위해 실시한 전면 교통통제를5일 오후 4시부로해제하고, 양방향 교통을 재개한다고 밝혔다.

 

예산국토관리사무소는 지난 4일 오전 9시부터 하천 수위가 낮아짐에 따라 긴급 보수 인력 38, 장비 14(배수펌프, 로더, 덤프 등) 신속히 투입해 지하차도 침수 피해 복구를 실시했으며,이틀 간(45) 밤샘 작업을 통해 해당 구간의 배수 작업을 완료했다.

 

이에 따라해당 지역을 이용하는 도로 이용자의 불편을 해소키 위해 전기시설 복구 완료후 양방향 교통통행을 오후 4시부로 재개할 예정이다.

    

예산국토관리사무소는 관내 다른 국도 피해지역에 대해 신속한 응급 복구를 추진하, 우기 시 피해 취약지역에 대한순찰을 강화해 도로이용자가심하고 국도를 이용할 수있도록시설물의 안전 및 안전사고 예방에 만전을 기할 계획이다.


기사입력: 2020/08/05 [16:31]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