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2020년 ‘한여름밤의 신정호 별빛축제’ 개최
거리두기를 실천하며 즐기는 일상 속 축제로 진행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시장 오세현)는 올해로 23회를 맞는 한여름밤의 신정호 별빛축제를 거리두기를 실천하는 일상 속 축제로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오는 81일부터 15일까지 보름간 신정호 일원에서 개최되는 이번 축제는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영화상영, 공연 등 관객이 모일 수 있는 요소를 가급적 배제하고,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선진 대응, 문화적 갈증을 느끼는 시민들에게 다가간다.

 

아산을 상징하는 이순신 장군의 거북선과 동심 속 어린 왕자를 테마로 펼쳐지는 이번 축제는 8m 규모의 초대형 어린 왕자 조형물, LED 네온 레터링 포토존이 곳곳에 설치돼 신정호를 산책하는 시민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또한 언택트 시대에 맞게 집에서도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축제를 집으로 보내는 별빛선물과 축제의 마지막 날인 815일 광복절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별빛역사프로그램도 함께 펼쳐진다.

 

시 관계자는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안심할 수 없는 상황인 만큼 시민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축제를 축소해서 진행하게 됐다이번 별빛축제가 시민들의 일상 속 작은 선물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별빛선물 신청 등 축제 관련 정보는 홈페이지(www.asf.or.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문의는 문화관광과(041-540-2140) 또는 협동조합 그려(041-532-1820)로 하면 된다.


기사입력: 2020/07/30 [14:11]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