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서대, ‘2020년 예비창업패키지 비대면 분야’ 예비창업자 모집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 아산톱뉴스

 

호서대학교(총장 이철성)가 중소벤처기업부 ‘2020년 예비창업패키지 비대면 분야사업 주관기관으로 선정돼 오는 810일까지 예비창업자 16명을 모집한다.

 

‘2020년 예비창업패키지 비대면 분야는 창업을 준비 중인 청년(39세 이하) 및 중장년(40세 이상)을 대상으로 사업화 자금 최대 1억 원 지원뿐만 아니라, 전담 멘토링, 창업 교육지원, 판로연계, 글로벌 진출 등을 통한 성공적인 창업 기회를 제공하는 정부 지원사업으로 유망 아이템과 아이디어를 보유한 예비창업자들을 발굴, 육성하는 프로그램이다.

 

기존에는 지원 분야 제한 없이 기술창업은 모두 지원 가능했지만, 이번에는 포스트 코로나대비 차원에서 비대면 분야 창업아이템으로 신청을 제한한다.

 

당 사업의 비대면 분야의 기준은 사람과 사람이 직접적으로 대면하지 않거나, 사람간의 대면을 최소화 할 수 있는 서비스나 제품이며, 평가위원회를 통해 심의해 선정된다.

 

호서대 김홍근 창업지원단장은 코로나19로 자금 확보가 어려운 스타트업을 지원하고 비대면 분야 스타트업을 육성키 위해 힘쓸 것이라며 창업과정에서 발생하는 애로사항과 어려움 앞에 호서대학교가 든든한 발판이 돼 성공적인 창업의 꿈을 함께 이뤄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덧붙여 호서대학교 창업지원단이 보유한 멘토 풀, 보육 시설 등 우수한 인프라 활용을 통해 대한민국 경제를 이끌어갈 기업으로 성장 할 예비창업자들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한편 신청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는 오는 810일 오후 6시까지 K-스타트업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


기사입력: 2020/07/21 [14:57]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