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충무병원, 신규 진료과 증설 및 우수 의료진 대폭 초빙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아산충무병원 전경.     © 아산톱뉴스

 

국민안심병원인 영서의료재단 아산충무병원은 본관, 신관 그랜드오픈과 함께 신규 진료과 증설 및 우수한 의료진을 대폭 초빙했다고 9일 밝혔다.

 

특히 지역민들에게 질병예방과 치료에 부족함이 없도록 이비인후과, 성형외과, 피부과, 안과, 비뇨의학과, 정신건강의학과를 개설해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아산충무병원에 따르면 이번에 초빙된 신규 의료진에는 간 질환의 권위자인 이정일 소화기센터장을 비롯해 내시경역행담췌관조영술의 실력자인 소화기내과 김중석 과장, 전효근 과장, 그리고 당뇨와 갑상선질환 등의 내분비내과 홍주영 과장, 혈액투석 및 신장질환을 치료하는 신장내과 김지현 과장, 비수술적으로 혈관질환을 치료하는 영상의학과 김진영 과장, 박 찬 과장, 통합치학(치주질환, 보존치학, 보철치학, 임플란트, 소아치과)을 전문적으로 진료하는 치과 김민정 과장이 부임했다.

 

또한 아산충무병원의 특화센터(소화기센터, /뇌혈관센터, 척추/관절센터, 어린이센터)인 어린이센터의 소아청소년과 전문의 박준형 과장, 36524시간 응급의학과 전문의가 진료하는 응급의료센터의 유경환, 손준원, 김지혁, 신태용 응급의학과 전문의가 부임했다.

 

마지막으로 단국대의대 정형외과 교수 및 대한민국 핸드볼 국가대표 팀닥터를 역임했고, 스포츠의학 분과 전문의인 정형외과 유재성 과장이 부임해 어깨, 관절경, 스포츠손상, 외상 환자를 전문적으로 진료하고 있다.

 

이지혜 이사장은 아산시의 의료인프라가 타 지역에 비해 절대 뒤처지지 않도록 아산충무병원에서는 대학병원에 버금가는 최고의 시설과 우수한 의료진을 계속적으로 초빙해 지역민들의 진정한 건강 지킴이로서 환자 중심의 의료를 펼치겠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20/07/09 [12:52]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이곳에서 인생샷 어때요?”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