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중 하키부, 2020 KBS배 전국 춘계 남녀하키대회 우승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중학교(교장 황한준) 하키부가 강원도 동해시 썬라이즈 하키장에서 열린 ‘2020 KBS배 전국 춘계 남녀 하키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아산중학교 하키부는 준결승전에서 경기 성일중에 5:0으로 승리했고, 결승전에서 경기 창성중을 5:2로 이겨서 우승을 거머쥐었다.

 

이와 함께 개인상 부문에서는 3학년 김규민 선수가 최우수선수상, 2학년 김시환 선수가 득점상을 수상했으며, 아산중학교 정용균 감독은 감독상을, 정용우 코치는 코치상을 각각 수상했다.

 

이로써 아산중학교 하키부는 2018, 2019년에 이어 2020년까지 이 대회에서만 3연패를 달성했다. 작년 4월 충남 제천에서 열렸던 협회장기 전국 하키대회 3연패에 이어 KBS배 전국남녀하키대회 3연패의 위업을 달성함으로써 명실상부한 전국 최고의 하키명문임을 입증했다.

 

아산중 하키부는 지금까지의 성적에 만족하지 않고 오는 77일 열리는 협회장기 전국하키대회를 위해 강화 훈련에 돌입하면서 대회 4연패를 위한 의지를 불태우고 있다.


기사입력: 2020/06/30 [15:26]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