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소방서, ‘2019년 긴급구조훈련’ 충남도 내 최우수 관서 선정
김동영 소방교는 도지사 표창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2019 아산소방서 긴급구조종합훈련 모습.     © 아산소방서

 

아산소방서(서장 김성찬)‘2019 긴급구조훈련 종합평가에서 충남도 내 16개 소방서 중 가장 높은 평가를 받아 최우수상을 받았다고 29일 밝혔다.

 

긴급구조훈련은 재난발생 상황을 가정해 연 1회 실시하는 긴급구조 종합훈련과 분기별 긴급구조통제단 불시가동훈련으로 유관기관 인력·장비를 동원해 통제단 부·반원 및 각 기관의 임무와 역할을 수행하는 훈련이다.

 

아산소방서는 지난해 1016일 삼양사 아산공장에서 대형화재로 다수의 인명피해가 발생한 상황을 가정해 15개 유관기관(단체)와의 실전훈련을 실시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김성찬 아산소방서장은 앞으로도 실전과 같은 훈련으로시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는 안전지킴이로서 최고의 대응력을 발휘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아산소방서 김동영 소방교가 긴급구조훈련 종합평가에 우수한 성적을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도지사 표창을 수여 받았다.


기사입력: 2020/06/29 [11:21]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