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소방서, 소방기술경연대회 준비 맹훈련
3개 부문에 9명 출전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훈련 중인 아산소방서 소방대원들.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소방서(서장 김성찬)는 오는 30일부터 71일까지 이틀간 태안소방서에서 개최되는충남소방기술경연대회 출전을 위해 훈련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소방기술경연대회는 재난대응 기술 연마와 체력단련을 통한 현장대응능력을 향상하고 직원 간의 기술교류·화합으로 역동적인 소방조직을 구현코자 매년 개최된다.

 

아산소방서에서는 구조전술 5, 최강소방관 2, 드론전술 2명이 소방기술경연대회 준비에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최종 우승팀에게는 오는 923일과 24일 이틀간 열릴 전국소방기술경연대회 구조 분야에 충남 대표로 출전할 자격이 주어진다.

 

훈련에 참여한 강봉원 119구조구급센터장은 무더운 더위 속에서 최고의 구조대원으로 거듭나기 위해 끊임없이 구슬땀을 흘리는 대원들이 자랑스럽다마지막까지 안전사고에 유의해서 좋은 결실이 맺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20/06/24 [10:40]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