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인배 아산시의원 “버스노선 신설·조정시 충분한 의견수렴 해야”
둔포 학생수 증가에 따른 등·하교시 버스노선 관리 필요 강조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현인배의원이 제222회 정례회 중 대중교통과 행정사무감사를 펼치고 있다.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의회 현인배 의원은 대중교통과 2020년 행정사무감사를 통해 버스노선 신설 또는 조정 시 주민들과의 충분한 의견수렴과 협의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현 의원은 둔포지역 학생들과 학부모들이 등·하교 시 버스노선과 관련해 지속적으로 민원을 제기하고 있는 실정으로 버스노선 신설·조정 시 주민들의 의견을 충분히 수렴한 후 현실파악과 비교분석으로 시민들의 편의를 위한 노선을 신설·조정해 달라고 주문했다.

 

이어 둔포에는 염작초, 둔포초, 남창초, 관대초 4개 초등학교로 약 1400명 정도 초등학생이 있으며, 오픈 SNS 공간이 있으니 이를 통해 온라인상 의견수렴 또는 토론회 등을 거쳐 등·하교 시 교통 불편으로 인해 인근 천안시 또는 평택시로 이사 가는 것을 방지해 달라고 역설했다.

 

이에 윤인섭 대중교통과장은 최대한 빨리 학교를 방문해서 의견수렴과 조율을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교통행정과 행정사무감사에서 현 의원은 무료주차장 내 대형트럭, 캠핑카 등의 장기주차로 인해 실질적으로 이용하는 시민들의 불편함이 지속적 제기되고 있으므로 이에 대한 유료화 등의 해결방안을 모색해 달라고 주문했다.


기사입력: 2020/06/17 [14:48]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아산 음봉농협, 호서대 대학생과 농촌 봉사활동 적극 추진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