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아산FC, ‘닥터씨유’ 후원받는다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바이러스 예방제품으로 인기인 ‘Dr.Cu’ 항균필름(항균동필름), 이순신종합운동장 곳곳에 설치

-해외 47개국에 수출하고 있는 항균대표 브랜드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오세현·이하 충남아산)이 바이러스 예방제품으로 인기인 ‘닥터씨유(Dr.Cu)’의 항균필름(항균동필름)을 후원받는다.

 

닥터씨유는 유성금속의 계열사인 유성트랜스글로벌에서 선보이고 있는 항균브랜드로, 2011년부터 국내 항균사업에 참여한 이후 최근 코로나19 바이러스 항균대안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닥터씨유는 올해 3월에 코로나,메르스 등의 수퍼박테리아에 항균력 99.9%의 항균동을 첨가한 접착식 항균동필름을 개발 및 판매에 나섰다. 항균동필름은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를 비롯한 관공서와 사람의 왕래가 많은 국내종합병원, 은행 등의 건물에서 사용량이 크게 늘고 있다.

 

코로나19 방역에 힘 쓰고 있는 충남아산은 닥터씨유항균동 필름을 후원받아 VIP석 테이블, 미디어실, 엘리베이터 등 이순신종합운동장 내 곳곳에 설치GO 코로나19 방역에 좀 더 박차를 가하겠다는 계획이다.

 

충남아산프로축구단 이운종 대표이사는 항균동 필름을 후원해준 유성트랜스글로벌에 감사드린다. 후원에 힘 입어 코로나19 방역을 더욱 철저하게 할 수 있게 됐다현재는 무관중 경기로 진행되고 있지만, 향후 유관중 경기 전환 시에도 관중분들이 경기장에 안심하고 찾아오실 수 있도록 방역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닥터씨유의 후원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한편 지난 6FA Cup 2라운드 전주시민축구단에게 10으로 승리해 분위기 반전에 성공한 충남아산은 오는 14일 리그 첫 승을 위해 안양 원정에 나선다.


기사입력: 2020/06/10 [14:32]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이곳에서 인생샷 어때요?”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