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전자기계고, 마이스터고 전환 위한 MOU체결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전자기계고등학교(교장 강진봉)는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 대전·세종·충남도회(회장 윤석진), 한국설비기술협회(회장 김철영)와 지난 5() 산학협력 협약식(MOU)을 가졌다고 밝혔다.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는 신일이엔지, 태승, 경동설비, 대명이엔지, ()대한티테크, 충남설비, 은진기업, 명광기업, 천일기업, 명성 등의 기계 및 설비 업체가 소속된 협회로, 건설 산업관련 제도시책과 전문시공기술의 향상을 추진함으로써 국민 경제발전에 공헌함을 목적으로 설립됐다.

 

한국설비기술협회는 유천써모텍, 계룡건설, 산화ENG 등 설비 기업체가 소속된 협회로, 설비기술인의 사회적 지위 향상을 위한 재도개선, 설비기자재 단체표준 제정 및 품질인증 등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이날 협약의 내용으로는 산업체 현장 실무 교육과정(교재포함) 개발 및 운영 산업체 현장 전문가와 산학겸임교사 활동 및 특강 지원 우수인재에 대한 취업 기회 제공 기타 산,학 협동에 관련된 사항 등을 담고 있다.

 

강진봉 교장은 세상은 학교보다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것 같다그래서 우리 학교도 변화를 추구할 때가 온 것 같고 판단, 대 변신을 해보자고 전교직원이 의견을 모았다고 전했다.

 

이어 스마트팩토리과로 학과개편을 해 기업체 수요에 맞는 우수인력을 양성코자 마이스터고등학교 전환 사업을 추진하게 됐다오늘 오신 기업체 대표님들께서 힘을 실어주시고 응원해 주시면 빠른 시일 내에 성과를 낼 수 있으리라 생각된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20/06/09 [12:36]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