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소방서, 119시민수상구조대 자원봉사자 모집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아산소방서 전경.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소방서(서장 김성찬)는 오는 12()일까지 여름철 물놀이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119시민수상구조대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119시민수상구조대는 오는 713일부터 821일까지 신정호 저수지에서 익수사고 예방순찰과 인명구조활동, 환자응급처치, 이용객의 물놀이 안전활동과 편의제공 등의 활동을 한다.

 

이번에 모집하는 119시민수상구조대는 건강상태가 양호하고 봉사정신이 투철한의용소방대원, 주민 및 학생, NGO회원 등을 선발하는 수변안전요원이다.

 

119시민수상구조대로 선정이 되면 심폐소생술과 기본응급처치법, 물놀이 안전지도 요령 등의 사전 교육을 받게 되며, 희망자는 아산소방서 화재대책과(041-538-0253)로 접수·문의하면 된다.

 

또한 아산소방서는 피복, 교통비, 식비 등을 지급할 예정이며, 우수 자원봉사자에 대한 표창 수여도 할 예정이다.


기사입력: 2020/06/05 [13:56]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