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권 충남도의원 “경제진흥원 본연의 목적 항시 염두해야”
충남경제진흥원 일일 명예원장으로 나서 “도내 경제활성화 위해 최선 다해달라” 당부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 아산톱뉴스

 

김영권(사진 오른쪽) 충남도의원(더불어민주당, 아산1)1, ()충청남도경제진흥원 일일 명예원장으로 나섰다.

 

김 의원은 이날 오광옥 원장으로부터 일일명예원장 위촉장을 받은 후 진흥원 각 팀장으로부터 주요사업 현황과 실적을 업무보고 받은 후 결재와 함께 주요부서 방문 등 체험활동으로 일일 명예원장의 소임을 다했다.

 

도의회에서 충청남도경제진흥원의 소관 위원회인 농업경제환경위원회 위원으로 활동 중인 만큼, 업무보고 중 주요 업무와 현황에 대한 심도 있는 대화가 이뤄졌다.

 

특히 경제진흥원 내 입주해 있는 1인 창업 기업도 방문해 애로사항 등 현장의 목소리를 직접 듣기도 했다.

 

▲     © 아산톱뉴스


경제진흥원의 긴급현안을 보고 받은 김 의원은 충남경제진흥원은 도내 중소기업에 대한 지원과 창업, 소상공인 고충해소 등을 통해 지역경제활성화에 큰 이바지를 하고 있다면서 경제진흥원 본연의 목적을 항시 염두하면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여파로 어려워진 도내 경제의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해달라고 강조했다.

 

김 의원은 일일 명예원장 체험이 충청남도경제진흥원 직원들과 가까이 소통하고, 1인 기업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면서 일일명예원장 체험을 확대해 도내 기업업무 현장에도 참여해 현장의 소리를 더욱 듣고 싶다고 밝혔다.


기사입력: 2020/06/01 [16:15]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