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아산프로축구단, 아산 스파비스와 스폰서십 체결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왼쪽부터 배수용 선수, 스파비스 전효곤 총지배인, 충남아산FC 박성관 단장, 김 찬 선수.     © 아산톱뉴스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오세현·이하 충남아산)19일 아산 스파비스(대표이사 김현일·이하 스파비스)와 스폰서십을 체결했다.

 

아산시 음봉면에 위치한 스파비스는 국내 최초의 온천수를 이용한 신개념 테마온천으로 약 7000명이 동시 이용 가능한 실내외 워터파크 및 대욕장의 시설이 구비돼 있다. 또한 수중 마사지 바데풀, 파도풀 등 다양한 놀이 시설과 키즈파크도 구비되어 있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테마 온천으로 제격이다.

 

스파비스는 올 2월 초부터 4월 말까지 시설물을 개선, 새롭게 단장해 430일부터 정상운영 중이다. 또한 코로나19 사태에 대비해 입장 인원 제한 및 순차적 출입, 방역 소독 등을 통해 안전관리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스파비스 전효곤 총지배인은 충남아산프로축구단과 함께하게 돼 기쁘다. 올 시즌 새롭게 창단한 충남아산의 선전을 기원한다스파비스도 많은 관심과 방문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충남아산 박성관 단장은 스파비스와 협약을 체결하게 돼 기쁘다. 온천탕, 워터파크, 키즈파크 등이 구비돼 있어 가족 단위 이용객들이 이용하기에 좋을 것 같다충남아산프로축구단과 함께하는 스파비스에도 많은 관심과 이용 부탁드린다고 협약 소감을 밝혔다.

 

구단 스폰서십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충남아산프로축구단 공식 홈페이지(www.asanfc.com)와 구단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기사입력: 2020/05/19 [17:51]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이곳에서 인생샷 어때요?”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