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천안 시장, 상생발전 위한 협력 논의 위해 한자리에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오른쪽부터 오세현 아산시장과 박상돈 천안시장.     © 아산톱뉴스

 

오세현 아산시장과 박상돈 천안시장은 18일 아산시장실에서 양 시의 공동발전과 상생협력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환담에서 오세현 아산시장은 박상돈 천안시장 당선 축하 인사를 시작으로지역 현안 해결방안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이날 논의된 주요 현안은 양 시의 도로망 등 기간시설 인프라 구축 공동협력 자치분권 발굴과제 관철을 위한 공동대응 체계 구주민자치활성화를 위한 상호 교류 협력 확대 및 협력사업 추진 주민편의를 위한 통체계 개선 국가균형발전 등 전략사업에 대한 협력 강화 시민생활 관련 생활문화 협력사업 확대 등이다.

 

▲ 오세현(왼쪽) 아산시장이 박상돈(오른쪽) 천안시장과 환담하고 있다.     © 아산톱뉴스


특히 국지도 70호선 개통과 국지도 70(음봉성환) 예비타당성 통과를 위한 양 시가 공동대응하고, 기간시설 인프라 구축 협력을 위해 함께 노력하기로 했다.

 

박상돈 천안시장은 양 시가 함께 노력하고 협조해야 동반성장 할 수 있다. 앞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적극 협력해 나가자고 말했다.

 

이에 오세아산시장은 아산을 방문해주신 박상돈 천안시장님께 감사드린다양 시가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하고 새로운 미래 먹거리 발굴 및 산업 유치 등에 공동 대응할 수 있는 우호협력을 위해 함께 노력하자고 답했다.


기사입력: 2020/05/18 [19:30]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