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학교밖지원센터, 검정고시 유튜브 채널 ‘아산시 꿈드림’ 눈길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이 학교 밖 청소년들을 위한 검정고시 유튜브채널 아산시꿈드림을 개설해 눈길을 끌고 있다.

 

시는 코로나19 장기화로 학교 밖 청소년들의 대면 직접서비스 제공의 한계를 극복하고 청소년들을 응원하기 위해 유튜브 채널을 개설했다.

 

센터 졸업생들의 재능기부로 센터이용 청소년 맞춤 검정고시 특강영상을 제작했다.

 

이와 함께 올해 검정고시 요약 문제지 배송서비스와 간편식품 박스를 전달했다.

 

A 청소년은 검정고시 유튜브 채널로 꿈드림 선생님들의 따듯한 마음과 정성을 느꼈다고 말했다.

 

비대면 서비스 이 외에도 카톡 온라인상담(ID:아산시꿈드림), 심리검사지원, 수능대비EBS온라인 강의제공 등 자세한 신청과 상담은 홈페이지(www.kdream.or.kr)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기타 문의사항은 아산시 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041-544-1388)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입력: 2020/05/11 [14:55]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아산 음봉농협, 호서대 대학생과 농촌 봉사활동 적극 추진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