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실내수영장 2곳 오는 12일부터 재개장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배미수영장.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광식·이하 공단)은 정부의 생활 속 거리두기전환에 따라 오는 12일부터 시민들을 대상으로 실내수영장(배미수영장, 방축수영장)을 재개장한다고 밝혔다.

 

공단에서는 이번 개장조치가 코로나19 확산 이전 수준의 정상 운영 재개가 아니며, ‘생활 속 거리두기지침에 따라 수영 강습 프로그램은실시하지 않고 일일 자유수영으로만 진행할 계획이다. 강습은 추후 진행상황에 따라 단계적으로 개방할 예정이다.

 

또한 공단은 생활방역 지침에 따라 방역 관리자를 지정해 일일 3시설물 소독 작업과 이용객 명부 작성 및 발열 체크 등을 실시할 예정이며, 이용객들도 생활 속 거리두기지침에 따라 이용객은 마스크 착용, 다른 사람과 2m(최소 1m) 이상 거리두기 등을 준수해야 하고, 고위험군(고령자, 임신부, 만성질환자 등)은 시설 이용을 자제토록 권고하고 있다.

 

공단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 이전 수준의 정상적인 운영 재개가 아닌 만큼 개인과 집단 차원에서 생활 속 거리두기의 핵심 수칙을 철저히 준수해야 할 것이라며 시민들이 생활체육을 통해 조속히 건강한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20/05/11 [14:41]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