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 전업농 제12대 충남연합회장에 이종석 씨 취임
먹거리 대표인 쌀 생산주인공으로 지난 4년간 아산시연합회장 역임
오세현 아산시장 “생명산업이자 기초산업인 농업, 지원 아끼지 않겠다”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이종수 제12대 한국쌀전업농 충남도 연합회장.     © 아산톱뉴스

 

오세현 충남 아산시장은 지난 6일 아산터미널웨딩홀에서 열린 한국쌀전업농 충남도 연합회 제12대 이종수 회장 취임식에 참석해 환영사를 전했다.

 

생활 속 거리두기 전환 이후 아산시에서 열린 첫 공식행사였던 이날 취임식에는 오 시장을 비롯한 양승조 충남지사, 이종수 신임회장, 쌀전업농 회원 및 유관기관 단체장 등 150여 명이 참석했다.

 

13000여 충남도 쌀전업농 회원들을 대표하는 이종수 회장은 지난해까지 4년간 아산시연합회장을 역임하고 충남도 회장에 출마해 취임하게 됐다.

 

▲     © 아산톱뉴스


이종수 신임회장은 충남대표 쌀 삼광벼 확대재배 등 핵심사업을 통해 쌀전업농 충남연합회가 지역 농업과 농촌 발전을 위해 선도적인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오세현 시장은 우리에게 쌀은 생명을 유지하고, 전통과 문화를 계승하는 상징적인 존재이기에 단순한 먹거리를 넘어서는 존재라며 특히 코로나19를 겪으며 이러한 기초산업이 얼마나 중요한지 깨닫기도 했다. 고품질 쌀 생산을 비롯한 농업의 발전을 함께 이뤄가자고 당부했다.


기사입력: 2020/05/07 [11:39]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