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평생학습관, 공연장 로비 산뜻하게 새단장
30여년의 세월 속 문화여정의 동반자로 탈바꿈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새단장을 끝낸 아산시평생학습관 공연장 로비.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평생학습관(관장 김규원)은 최근 코로나19 장기화로 임시 휴관한 공연장 로비를 산뜻하게 새 단장해 재개관을 앞두고 있다.

 

30여 년의 세월을 지탱해온 평생학습관 공연장 로비가 단순한 출입구 개념에서 벗어나철저한시민중심 경개선 공사로 시행돼 유지, 보수, 교체, 보강을 넘어 새로운 문화여정의 동반자로 탈바꿈했다.

 

만남의 장소, 홍보존, 전시시설을 시공해 문화공간을 확보하고, 공연장 부속시설인 다정홀에는 아산시를표현한 그래픽 화면교체 보강과 편익가구를 배치했다.

 

또한 내부에는 아산시를 부각한 출입문 안내표시, 층별 안내표시판제작, 실내공기정화식물안착 등으로 시설안전유지 관리 보강에도 한층 강화했다.

 

여기에 주차부족 문제해결을 위해 배수로 덮개 공사 시공으로 주차 공간 확보하고차선도색과 외부벽면 부분도색을 완료했다.

 

평생학습관은 새 단장을 계기로 행복아산 시민아카데미, 협업 강연, 기획공연경쟁력있는 자체 공연 콘텐츠를 확보해 시민들의 행복지수를 높여나갈 방침이다.

 

김규원 관장은 침체된 지역사회에 활력을 불어 넣기 위해평생학습관 공연장을찾는 시민과 방문객들에게 안전하고 쾌적한 시설을 갖춰 고품격 문화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20/05/01 [10:26]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