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을 빛내고 나라를 움직이는 일에 더 매진할 것”
미래통합당 이명수 충남 아산 갑 국회의원 당선인, 지역 곳곳 다니며 당선인사 일정 소화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 아산톱뉴스

 

미래통합당 이명수 국회의원 당선인(충남 아산시 갑)이 당선 다음날인 지난 16일부터 아산지역 곳곳을 돌며 당선인사 일정을 소화했다.

 

이명수 당선인은 지난 16일 국회의원 당선증을 받고 현충사를 들러 참배한 후 출근시간대에 온양온천역 광장, 퇴근시간대에 제일호텔 앞 회전교차로에서 당선사례인사를 했다.

 

이어 17일 저녁 신용화동에서 지역 청년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하고, 18일 온양온천시장을 들러 시장 상인들에게 전통시장살리기운동과 함께 감사인사를 전한 뒤, 오후 5시께 선거사무소에서 선거캠프 해단식을 가졌다.

 

20일 오전에는 대한노인회 아산시지회에 방문해 지역 어르신들과 관계자들을 만나 당선 인사를 이어갔다.

 

이 당선인은 저를 지지해주신 한 분 한 분의 힘이 합쳐져 당선된 만큼 모든 아산시민을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을 약속드리며, 큰소리로 유세했던 것처럼 강한 의지와 굳은 뜻으로 절체절명의 위기에 빠져있는 나라를 구하는데 무거운 책임감으로 임하겠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덧붙여 어려운 상황일수록 지금처럼 힘을 합쳐 난국을 헤쳐 나갔던 것처럼 자유우파의 통합을 위해 앞장설 것이며, 4선 중진 국회의원이 된 만큼 지역을 넘어 나라를 움직이는 일에 더욱 매진하도록 하겠다21대 국회에서의 각오를 다졌다. 


기사입력: 2020/04/20 [19:45]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