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과 충남의 새로운 100년을 준비하겠다”
민주당 충남도당,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당선인 합동 기자회견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왼쪽부터 문진석, 박완주, 어기구, 김종민, 이정문 국회의원 당선인.     © 더불어민주당 충남도당.

 

21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충남지역 선거구에 당선된 더불어민주당 소속 당선인들이 20일 오전 1030분 충남도청 프레스센터에서 합동 기자회견을 열었다.

 

이날 기자회견에 참석한 당선인들은 충남도민은 더불어민주당에 총선 역사상 처음으로 과반 의석을 허락하셨다면서 선거 승리의 기쁨에 앞서 성원에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고 고개를 숙였다.

 

성숙한 시민의식을 보여주신 도민 여러분께 존경의 인사를, 투표장 안전 관리에 최선을 다한 선거관리위원회 관계자 여러분께는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면서 코로나19를 극복하는 대한민국의 모습은 전 세계의 모범이 됐다. 더불어민주당은 도민의 지지와 기대에 부응하고 코로나19 이후를 재건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문재인 정부와 함께 코로나19 국난을 극복하라는 도민의 지상명령을 꼭 실행하겠다도민 여러분께서 주신 한 표 한 표가 헛되지 않도록 겸손하고 진실한 마음으로 일할 것이라고 말했다.

 

당선인들은 선거 과정에서 약속드렸던 공약을 성실히 이행해 충청남도를 대한민국 균형발전의 핵심축이자 교통·산업·문화의 중심으로 탈바꿈시킬 것이라며 중앙 정부의 전폭적인 예산 지원을 끌어내 위대한 충남의 더 나은 미래를 만들겠다고 선언했다.

 

더불어 “21대 국회는 정쟁의 국회가 아니라 대안을 제시하며 일하는 국회, 갈등을 넘어 국민을 통합하는 국회가 되겠다. 이러한 국회를 만들 책임이 더불어민주당에 있다는 것을 항상 마음속에 새기고 일하겠다더 겸손하고 낮은 자세로 성실하게 일해 충남도민 여러분의 선택이 옳았음을 증명해 낼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이날 기자회견에는 어기구(당진시·더불어민주당 충남도당 상임선거대책위원장문진석(천안시 갑박완주(천안시 을이정문(천안시 병김종민(논산시·계룡시·금산군) 당선인이 참석했다. 강훈식(아산시 을) 당선인은 최고위원회 일정으로 인해 부득이하게 불참했다.


기사입력: 2020/04/20 [19:17]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