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기왕 “이제는 선수교체! 복기왕을 믿고 써달라”
부인 박현우 씨와 온양5동 평생학습관서 사전투표 마쳐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 아산톱뉴스
▲     © 아산톱뉴스

 

복기왕(52) 더불어민주당 충남 아산 갑 국회의원 후보는 4·15 사전투표 첫날인 10(), 지역구에 마련된 평생학습관에서 부인 박현우 여사와 함께 투표했다.

 

투표를 마친 복 후보는 이제 아산에서 새로운 대표선수가 필요한 때다. 12년 시켜봤으면 이제 젊고 일 잘하는 사람으로 반드시 교체해야 한다. 현명한 아산시민들께서 저 복기왕이 아산의 새로운 대표선수가 돼 일할 수 있도록 기회를 주실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그리고 현재 선거 판세를 묻는 기자들의 질문에 전국적으로 치열한 접전이다. 아산에서도 초박빙의 승부가 벌어지고 있다. 코로나 이후 문재인 대통령과 민주당, 저 복기왕이 국가적 위기를 극복하고 경제부흥을 위해 일할 수 있게 해 달라. 투표를 통해 사사건건 국정의 발목을 잡는 미래통합당 심판해주시기 바란다고 호소했다.

 

복 후보는 대표 지역 공약으로 아산세무서 원도심 이전 풍기역 신설 신창(서부권) 문화복합시설 건립 신창중학교 이전 등 신창지역 청소년 교육환경의 획기적 개선을, 계층별 맞춤형 공약으로는 가맹점 가입비·수수료 ZERO의 아산형 공공 배달 ’ ‘일석5개발 건강보험 적용, 산모 산후조리 부담 해소 어린이집 부모부담 보육료 폐지 등을 내걸고 사전투표에 임하고 있다.


기사입력: 2020/04/10 [11:53]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