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훈식, 삼성DSP 임원진 면담… 삼성 “13조 투자 차질 없이 진행” 강조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삼성디스플레이, 13조 투자 현황 및 현장 애로사항 전달

- 강훈식 후보, 후보등록 이후 3번째 기업 면담경제행보 가속화

- 강훈식 코로나19 비상경제 상황기업, 정부 협력 시급

 

▲     ©아산톱뉴스

 

강훈식(46·더불어민주당) 21대 국회의원 선거 충남 아산 을 후보자가 1일 충남 아산 탕정면사무소에서 삼성디스플레이 아산천안지원센터장(부사장)을 비롯한 임원진을 만나 기업 현안과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삼성디스플레이 부사장은 강 후보에게 차세대 QD 13조 원 신규 투자는 차질 없이 진행된다“13조 투자 외에도 차후 성장 동력을 확보키 위해 별도의 투자가 진행되고 있다고 확고한 투자 의지를 밝혔다.

 

또한 부사장은 강 후보에게 코로나19로 인한 기업의 애로 사항을 전달했다. 부사장은 세계 각국 인적 교류 통제로 중국 현지 공장 운영에 차질이 빚어질까 우려가 있다며 협조를 요청했다.

 

이에 강훈식 후보는 최근 정부가 베트남의 예외 입국 허용을 이끌어내며 삼성디스플레이 기술자 186명이 파견됐다이 조치가 일회성으로 끝나지 않도록 관련 부처들이 종합적으로 지원할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답했다.

 

한편 부사장은 “108만 평 신도시가 건설된다는 것이 13조 투자의 주요 결정 요인이기도 했다직원들의 정주여건 개선도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강 후보는 현장의 어려움은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듣겠다“13조 투자와 108만 평 신도시의 시너지가 극대화 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기사입력: 2020/04/01 [20:03]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