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보자토론회 꼭 시청하고 투표하세요”
아산시토론위, 제21대 국회의원선거 후보자 토론회 개최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충남 아산시선거방송토론위원회(위원장 홍성욱)는 오는 415일 실시하는 제21대 국회의원선거 후보자 토론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후보자 토론회는 갑·을 선거구 모두 대전MBC(채널 11)를 통해 중계방송하며, 갑 선거구는 오는 43() 오후 830분부터 70분 동안, 을 선거구는 다음날인 4() 오전 1010분부터 80분 동안 진행한다.

 

공직선거법82조의2 4항에 따라 이번 토론회에서 갑 선거구는 복기왕(더불어민주당), 이명수(미래통합당) 2명의 후보자가 참석하며, 을 선거구도 강훈식(더불어민주당), 박경귀(미래통합당) 2명이 참석해 열띤 토론을 펼치게 된다. 또한 선거방송토론위원회 구성 및 운영에 관한 규칙238항에 따라 박현숙(국가혁명배당금당) 후보자를 대상으로 갑 선거구 토론회에 이어 10분 동안 연설회를 진행한다.

한편 이번 토론회의 공통질문은 아산 지역경제 활성화 방안 등으로 아산시선거방송토론위원회 의결을 통해 결정했으며, 사회자는정순오(갑 선거구마정미(을 선거구) 교수가 맡게 된다.

 

특히 방송일에 후보자토론회를 시청하지 못한 유권자는 모바일과 인터넷(http://www.debates.go.kr/), 중앙선거방송토론위원회(유튜브·네이버TV) 등을 통해 선거일까지후보자 토론회를 시청할 수 있다.

 

아산시선거방송토론위원회는 이번 제21대 국회의원선거 후보자 토론회가유권자의 올바른 판단과 합리적인 선택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기사입력: 2020/03/31 [12:43]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