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기왕 후보 “시장과 원팀으로 아산발전 이루겠다”
원도심권, 신창 등 서부권 발전 위한 주요 공약 발표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복기왕 더불어민주당 충남 아산 갑 국회의원 후보.     © 아산톱뉴스

 

복기왕(52) 더불어민주당 충남 아산 갑 국회의원 후보의 아산 발전 공약의 비전은 원도심권과 신창 등 서부권을 아산발전의 두 개의 중심축으로 집적시켜나가겠다는 구상이다. 특히 신창지역의 새로운 발전에 공을 들였다고 밝혔다.

 

복 후보는 31일 원도심권과 신창 등 서부권 발전을 위한 주요 공약을 발표하면서 신창을 새로운 중심축으로 발전시키기 위해, 무엇보다 지역 주민들과 청소년들의 교육·복지·문화 요구를 충족키 위해 신창중학교 이전 신설 청소년 교육·문화 시설 확충 서부권의 문화복합시설 건립 등이 가장 먼저 해결돼야 한다고 주장했다.

 

원도심권 활성화를 위한 공약 중 이명수 의원과 차별화되는 공약으로 아산세무서 원도심 신축 이전 모종 복합커뮤니티센터 확대 건립 장미마을 싸전지구 청년·여성 친화 도시재생 주차난 해소를 위한 도심권 복합공영주차장 확대 온양온천지구 도시관광 거점화 추진 등을 제시했다.

 

그리고 이 밖의 세세한 지역별 공약은 현재 아산시가 추진하고 있는 사업에 힘을 보태고 함께 추진하는 것으로 대신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정치공약으로는 국회의원의 특권과 갑질을 근절키 위해 정치후원금 제도 개선 필요성을 주장했다. 이를 위해 현직 지방의원, 국회의원에 대한 후원인에서 제외 지방선거 출마 정치인은 선거 일정 기간 전부터 공천에 영향력을 주는 국회의원에게 후원을 금지하는 등의 정치자금법 개정을 제시했다.

 

복기왕 후보는 자신과 이명수 후보와의 아산발전에 있어 근본적 차이는 누가 아산시장과 원팀으로 소통과 화합을 통해 더 많은 사업과 예산을 가져올 수 있느냐에 있다면서, 자신이 아산발전의 적임자임을 강조했다.  


기사입력: 2020/03/31 [12:24]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가을남자 20/03/31 [14:04] 수정 삭제  
  21대 국회에 입성하여 아산발전을 위해 능력을 보여주세요.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