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용화체육공원 민간특례 공원조성사업보상협의회 개최
보상절차 등 사전의견 수렴
 
방재권 객원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아산시는 지난 19일 시청 워크숍룸에서 용화체육공원 민간특례 공원조성사업 보상협의회를 개최했다.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시장 오세현)가 지난 19일 시청 워크숍룸에서 용화체육공원 민간특례 공원조성사업 보상협의회를 개최했다.

 

시는 공원 일몰제에 대비해 장기미집행 도시계획시설 해소와 시민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한 아산 용화체육공원 조성사업을 추진 중에 있다.

 

이날 위원장인 윤찬수 부시장을 비롯해 아산시 관계자, 사업시행자, 토지주 및 이해관계인, 감정평가사, 변호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보상협의회가 진행됐다.

 

협의회에서는 보상절차, 보상의 범위 및 방법, 보상액평가를 위한 사전의견수렴 및 토지소유자들로부터 요구사항 등에 대한 전반적인 의견을 듣고 실질적인 사항에 대해서는 각각 내부적인 검토를 통해 다음 보상협의회에서 협의키로 했다.

 

윤찬수 부시장은 이번 보상협의회를 통해 그동안 제시된 주민의견을 최대한 수렴하고, 적정한 협의가 이뤄지도록 적극 노력하겠다민간공원 특례사업은 지역주민들의 이해와 협조가 이뤄져야 성공적인 명품녹색공원으로 조성할 수 있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20/03/20 [12:28]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