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아산프로축구단, 아산사랑상품권 가맹점 가입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코로나19에 막힌 지역경제에 훈풍을 불어 넣기 위해 동참

- 아산사랑상품권으로 시즌권 및 티켓 구매 가능

 

▲     © 아산톱뉴스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오세현·이하 충남아산FC)이 아산사랑상품권 가맹점에 가입하며 아산지역 경제 활성화에 동참했다.

 

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된 아산 지역경제 살리기 일환으로, ‘신정호 경제 살리기를 홍보한 바 있는 충남아산FC는 아산사랑상품권 가맹점에 가입함으로써 아산사랑상품권으로 시즌권 및 티켓 구매가 가능해졌다.

 

아산사랑상품권이란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아산시에서 발행하는 지역화폐로, 지난달 27일부터 본격 발행됐으며, 관내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상품권은 1만 원권으로 구매한도는 개인(성인) 70만 원, 법인 500만 원까지이며, 개인일 경우는 신분증을 지참하고, 법인은 판매처(농협)문의 후 구비서류를 준비해 관내 농협 45개 소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현금만 가능하다.

 

또한 올해 227331일에 상품권 구입 시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상품권은 지역 내 상점에서 사용할 수 있어 지역 자금의 역외 유출을 방지해 소상공인의 소득증대와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 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충남아산FC 이운종 대표이사는 코로나19로 인해 아산지역 경제에 큰 타격을 입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 단발성으로 그치지 않고 아산 지역 경제와 함께 하는 축구단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가입 소감을 밝혔다.

 

아산사랑상품권 가맹점 확인 및 사용방법은 아산시청 홈페이지(https://www.asan.g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기사입력: 2020/03/04 [18:10]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이곳에서 인생샷 어때요?”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