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의회, 코로나19 아산 확진자 발생에 따른 대시민 호소문 발표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아산시의회 김영애 의장이 27일 의회 본회의장에서 코로나19 아산시 확진자 발생에 따른 대시민 호소문을 발표하고 있다.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의회(의장 김영애)27일 의회 본회의장에서 코로나19 아산시 확진자 발생에 따른 대시민 호소문을 발표했다.

 

김영애 의장을 비롯한 시의원들은 이날 호소문에서 우한교민들이 보름동안 아산시에서 격리생활을 무사히 마쳤고, 전국적으로 더 이상 확산추이 없어 안심하던 차에 코로나19 확진자가 갑작스럽게 발생함에 따라 아산시민의 불안감은 날로 커져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그동안 아산시는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적극 노력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지난 26일 아산시에 확진자가 발생했다는 사실에 무척 당혹스럽고 송구스럽게 생각한다고 입장을 밝혔다.

 

이에 아산시의회는 시민의 건강과 안전을 최대한 지키기 위해 총력을 기울일 것을 호소문에 담고 확진자 이동경로에 따른 철저한 방역소독으로 방역의 사각지대 해소토록 적극지원 감염병 대응을 위한 마스크와 손소독제 등 위생용품 적재적소 보급할 수 있도록 건의 지역 경기침체 극복을 위하여 자영업자와 소상공인 지원방안 건의 관내 대학 중국유학생 관리를 위해 학교와 연계한 점검반을 구성 하여 관리체계를 구축하고 전염병 확산방지 지원 등 아산시의회가 취할 수 있는 각종 지원과 조치들에 대한 설명과 함께 더 이상 확진 추가발생이 없도록 간절한 마음으로 총력대응 의지를 밝혔다.

 

아울러 아산시의회는 정확한 정보 전달을 통해 아산시민의 불안감 해소 및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하며, 감염병 예방수칙과 개인위생을 반드시 준수하길 간곡히 당부드린다고 호소했다.

 

다음은 아산시의회 코로나19 아산 확진자 발생에 따른 대시민 호소문 전문이다.

 

<코로나 19 확진자 발생에 따른 대시민 호소문>

 

존경하는 34만 아산시민 여러분!

 

우한교민들이 보름 동안 아산시에서의 격리생활을 마치고 더 이상의 확진자 증가 추이가 없어 안심하던 차에 코로나 19 확진자가 급작스럽게 발생하여 우리의 불안감은 날로 커져가고 있습니다.

 

아산시는 그동안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적극 노력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어제 26일 아산에서도확진자가 발생하였다는 사실에 당혹스럽고,무척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이에아산시의회는 시민의 건강과 안전을 최대한 지키기 위해 다음과 같이총력을 기울이겠습니다.

 

첫째, 확진자 이동 경로에 따른 방역 소독을 실시하고, 방역의 사각지대가 없도록 방역에 철저를 기하도록 적극 지원하겠습니다.

 

둘째, 감염병 대응을 위한 마스크와 손소독제 등 위생 용품이 적재적소에 보급될 수 있도록 건의하겠습니다.

 

셋째, 코로나 19 발생에 따른 지역 경기침체 극복을 위하여 자영업자와 소상공인 지원 방안을 건의하겠습니다.

 

넷째, 관내 대학의 중국 유학생 관리를 위하여 학교와 연계한 점검반을 구성하여 관리체계를 구축하고 전염병 확산 방지를 위하여 만전을 기하도록 지원하겠습니다.

 

아산시민 여러분!

 

아산시의회는 정확한 정보 전달을 통해 시민 여러분의 불안감 해소 및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리며, 시민 여러분께서도 감염병 예방수칙을 반드시 준수하여 주시기를 간곡히 당부 드립니다.

 

2020. 2. 27

아산시의회 의원 일동


기사입력: 2020/02/27 [14:45]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