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확진자 아산서 수일간 생활… ‘지역 들썩’
아파트 하자 보수 회사서 근무… 아산 모종캐슬어울림3단지서 3일간 작업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아파트 단지 내에 게시돼 있는 코로나19 감염에 관한 공고문.     © 아산톱뉴스

 

22코로나19’ 감염자로 확진을 받은 세종시 거주 남성(32)이 충남 아산에서 수일간 생활했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지역이 들썩이고 있다.

 

언론보도에 따르면 이 남성은 세종시 금남면 용포리 신성미소지움 아파트에 거주하고 있으며, 아파트 하자 보수 회사에서 일용직으로 근무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아산에서는 지난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아산 모종캐슬어울림아파트 3단지에서 근무했으며, 인근 소재 식당(항아리보쌈)에서 식사를 한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세종시는 아산시에 이 같은 사실을 통보했다.

 

이러한 소식이 언론보도 등을 통해 알려지자 지역이 들썩이고 있다. 긴장감에 휩싸인 지역주민들은 혹시 모를 감염 위험을 피하고자 이 기간 남성의 동선 정보를 모으고 있기도 하다.

 

한편 이 남성은 지난 21일 세종시보건소에 인후통과 가래 증상을 문의해왔고, 오후 230분께 세종시보건소(선별진료소)에서 검진을 받았다.

 

이어 오후 845분께 세종시보건환경연구원에서 1차 양성판정을 받았고, 다음 날 새벽 048분께 질병관리본부로부터 2차 검사 결과 양성판정을 받았다.

 

현재 이 남성은 천안 단국대학교병원 음압병상으로 이송돼 격리 치료를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기사입력: 2020/02/22 [14:03]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