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아산FC, 일본 J리그 출신 중앙 수비수 배수용 영입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감바오사카, 카마타마레 사누키 등 거친 J리그 출신

- 높이, , 투지 겸비한 차세대 중앙 수비수

 

▲     © 아산톱뉴스

 

K리그1 승격에 도전하는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오세현·이하 충남아산FC)’J리그 출신 차세대 중앙 수비수 배수용을 영입했다.

 

보인고등학교를 졸업한 배수용은 2017J리그 감바오사카에 입단해 카마타마레 사누키 등을 거치며 꾸준하게 출전 경험을 쌓아 왔으며, 커리어 통산 46경기 4골을 기록했다.

 

충남아산FC는 배수용의 영입으로 수비 지역에서의 높이와 안정감을 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188cm 78kg의 다부진 체격조건을 갖춘 배수용은 큰 키를 활용한 세트피스에서 강점을 보이며 준수한 후방 빌드업으로 높은 점수를 받았다.

 

배수용은 충남아산FC에 합류한 소감으로 충남아산FC에 입단하게 돼 영광이다. K리그 첫 도전인데, 그 팀이 충남아산FC라 기쁘게 생각한다. 동계훈련 동안 열심히 임해 팀이 원하는 목표를 달성하는데 기여하고 싶다아산 팬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20/02/14 [12:57]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