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기초의회 의장들, ‘코로나19’ 극복 한뜻 모아
전국시군자치구의회 의장협의회, 아산시에 ‘아산사랑상품권’ 기부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아산시의회 김영애 의장이 전국시군자치구의회 의장협의회로부터 기부 받은 300만 원 상당 ‘아산사랑상품권’을 아산시로 전달했다.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의회(의장 김영애)13일 코로나19 함께 극복하자며 전국시군자치구의회 의장협의회(회장 강필구)로부터 기부 받은 300만 원 상당 아산사랑상품권을 아산시로 전달했다.

 

이번 지역화폐 기탁은 전국시군자치구 의회의장협의회장을 대신해 충남대표 회장인 김진호 논산시의회 의장이 함께 했으며, 아산시와 충북 진천군에도 같은 금액이 전달됐다.

 

김영애 의장은 전국시군자치구 의회의장협의회에서 코로나19 대응에 힘을 모아주셔서 감사드린다지역경제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아산사랑상품권으로 숨통을 틔우는 역할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강필구 전국시군자치구의회 의장협의회 회장은 모든 국민이 크게 걱정하고 있는 국가적 위기상황에 서로 힘을 모아 함께 극복하고, 조금이나마 지역경제에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전국시군자치구 의회의장협의회는 전국 226, 기초의회 2927명의 지방의회의원을 대표하는 협의체로 중앙 및 지역 간 화합을 이루고, 지방자치 발전과 나아가 국가발전 기여를 목표로 하고 있다.


기사입력: 2020/02/13 [18:45]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