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서대, 예비창업자에 최대 1억원 지원
 
김효식 통신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호서대학교(총장 이철성)2020 창업패키지 대전·충청권 최대규모 모집기관에 선정돼 예비창업자에게 최대 1억 원의 사업화 자금을 지원한다.

 

예비창업패키지는 기술혁신 창업 아이템을 보유한 예비창업자의 원활한 창업사업화를 위해 최대 1억 원의 사업화 자금 지원뿐만 아니라, 전담 멘토링, 창업 교육지원, 판로연계, 글로벌 진출 등을 통한 성공적인 창업 기회를 제공하는 중소벤처기업부 지원사업이다.

 

올해부터는 지원 대상을 전 연령대로 확대하고, 신청 자격도 공고일 기준 창업을 하지 않은 자로 넓히는 등 신청 기준을 완화해 초기 창업 자금 부족으로 창업 기회를 얻지 못하는 예비창업자에게 많은 참여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호서대는 이번 ‘2020 예비창업패키지사업의 주관기관으로 선정돼 대전·충청권 최대 규모로 예비창업자 35명을 모집하고, 창업지원단이 보유한 보육시설, 기술·경영 멘토링, 창업교육, 기자재 등의 인프라와 자율 및 특화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한편 호서대는 사업 전반적인 내용 안내를 위해 사업설명회를 212일과 19일에 아산캠퍼스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신청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는 오는 32일 오후 6시까지 K-스타트업 홈페이지(http://k-startup.go.kr/main.do)를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


기사입력: 2020/02/07 [18:02]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