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 성형 동안 운동법
저자 이찬석… 기생(氣生) 안면 근골 순환촉진 운동법 소개
 
아산톱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 아산톱뉴스

 

[AD] 맨손으로 성형 효과를 내는 성형 동안 운동법의 창시자 이찬석 닥터마스터가 연이어 관련서적을 출간해 눈길을 끈다.

인간을 사랑하라’, ‘초미세배려를 하라’.


일반 전문 서적 같지 않게 그의 기술을 배워보겠다고 나선 제자 입문생들에게 이찬석 닥터 마스터가 가르쳐 주는 말이다. 만물의 신호체계는 사랑으로 이뤄져있고, 이들의 소리와 감정을 들을 수 있는 능력만 갖고 있다면 누구나 수련을 통해서 자신과 같은 능력을 가질 수 있다고 주장한다.

 

그러면서 산을 자주 오르면서 만물이 신호체계를 갖고 있다는 사실을 깨우치게 됐고, 오늘 가장 뛰어난 기술을 갖게 된 배경이라고 그는 전한다.

 

그는 자신의 기술을 세계미용시장을 선도하는 상품으로 만들겠다는 포부를 갖고 있다.


자신의 마음이 얼굴의 심상이 되는데 피부 건강과 인체의 건강은 모두 마음의 작용을 받는다는 그는 심상이 좋지 않으면 피부는 좋아질 수 없다고 말한다.

 

성형 동안 운동법은 교재용이지만, 이론을 설명했기에 일반인들이 읽으면 피부건강을 유지하고 젊음을 유지하는데 많은 도움이 된다고 그는 전한다.

 

이찬석 회장은 조마간 제자를 모집해 본격적인 후학을 양성하는데 신명을 가치겠다는 뜻을 밝혔다.

이현숙 글손 대표는 아름다운 마음이 아름다운 얼굴을 갖게 되는데, 이 책은 좋은 심상을 갖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며 기술을 익히려는 사람들에게도 좋은 교본이 되리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찬석 회장은 행복한 손이라는 브랜드를 만들고 본격적인 시장 진입을 서두르고 있다.


기사입력: 2020/02/04 [19:00]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