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 한 번에 10년 전 얼굴 되돌려준다”
닥터 마스터 이찬석 회장, 전국 성형 동안 문화축제 투어 진행
 
아산톱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성형보다 더 아름다운 섬세한 라인 가능10년 전 얼굴 돌려주는 신기술

- “고객 불러들이고 홍보 하는 데 있어 매우 효과적인 방안 될 것으로 기대

 

▲     © 아산톱뉴스

 

[AD] 성형 못지않게 정교하고, 부작용이 전혀 없는 성형 동안 운동법의 창시자인 이찬석 닥터 마스터(()작품 회장)가 운영하는 행복한 손은 전국에 걸친 예식장과 관광 시설 등을 상대로 신개념의 성형 동안 박람회 문화축제를 진행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이 회장은 40년 동안 익혀온 성형 동안 운동법을 새로운 한류 상품을 개발하자는 뜻을 갖고 세상에 내어놓게 됐다고 전하고 있다.

 

이 회장은 자신이 터득한 기술은 피부 건강 관리와 얼굴 교정 및 동안 얼굴을 유지하는 데는 세계 시장을 선도할 만한 경쟁력을 갖추고 있으며, 이와 같은 자신의 기술을 통해 행복을 전달해 주고 싶은 첫 번째 대상을 자신이 몸 담고 있는 예식장을 선택하게 됐다고 전했다.

 

2020년 경자년 결혼을 앞둔 예부 부부들에게 영원히 잊혀지지 않는 감동적인 추억거리를 제공하자는 뜻을 펼치자 예식장에서 고객서비스 차원에서 투어에 참여하겠다는 화답을 해오고 있다고.

 

한 곳의 예식장에서 진행하는 행사 기간은 5일이며, 예식이 없는 평일을 기해서 진행하겠다는 계획이다.

 

행사 진행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행사당일 와인을 곁들인 스테이크 파티와 각종 문화행사 등을 곁들여 최고의 날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두 사람이 성형 동안 운동법으로 얼굴을 교정 받고 스테이크 식사와 이찬석 닥터마스터의 멋진 인생 강연을 듣는다. 기념사진, 기념선물을 받는데 소요되는 서비스 요금은 500만 원이다.

 

전국에 분포돼 있는 대규모 예식장은 기업의 홍보 및 고객유치 차원에서 이번 상품에 대해 관심을 가질 필요성이 있다는 것이 이 회장의 주장이다.

 

이 밖에도 콘도, 스키장, 골프장, 호텔, 특수관광지, 놀이시설, 대기업, 문화행사, 단체, 대학교 등에서도 직원들의 사기 진작 및 고객서비스 차원이나, 관리 차원 고객유치 및 홍보 차원에서 매우 효과적인 방안이 될 것이라고 전하고, 관련이 있는 기업과 단체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찬석 닥터 마스터는 이번 행사를 통해서 행복한 손브랜드 기업의 성장 기반을 잡고 브랜드 파워의 성장 수단으로 삼겠다는 뜻을 밝혔다.

 

이찬석 탁터 마스터는 현재 청담동에 개인 연구소를 개설해서 고객과 만남을 갖고 있다. 방문자를 상대로 하는 서비스 요금은 1300만 원이다.

 

특히 경영이 어렵거나 위기 속에서 돌파구를 찾고 자는 호텔이나, 예식장은 이번 행사를 유치함으로서 특별한 호재를 만들어 갈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찬석 닥터 마스터는 관련 기업에서 기술에 대한 체험을 요구한다면 언제든지 청담동을 방문해 시범을 보여 줄 수 있다는 뜻을 밝혀 왔다.

 

그가 창안한 성형 동안 운동법은 직접 시연을 받아 얼굴이 변화가 올지라도 성형을 했다고 하는 눈치를 볼 필요도 없어서 전문가나, 연예인들 또는 사회 활동을 적극적으로 하는 사람들이 체험을 한다면 상당한 득이 있다고 밝혔다.

 

<문의>

- 전화: (02)790-6088 / 010-7586-3813

- 이메일: c81929188@hanmail.net 


기사입력: 2020/02/01 [19:31]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