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원준 아산시의원 예비후보, 선거전 본격 돌입
‘진짜 따뜻한 사람’ 슬로건 내걸고 선거사무소 개소… ‘가’ 선거구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윤원준 자유한국당 아산시의원 가 선거구 재선거 예비후보.     © 아산톱뉴스

 

오는 415일 국회의원선거와 함께 치러지는 충남 아산시의회 의원 선거구(온양4·5·도고면·선장면·신창면) 재선거에 출마한 자유한국당 윤원준 예비후보(50)22일 아산시 방축동사거리 소재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을 갖고 본격적인 선거전에 돌입했다.

 

개소식에는 이명수 국회의원(아산 갑)을 비롯해 자유한국당 시의원과 지지자들이 대거 참석해 윤 예비후보에게 축하와 격려를 보냈다.

 

특히 진짜 따뜻한 사람을 슬로건으로 내건 윤 후보는 정직하고, 부지런하고, 따듯한 정이 느껴지는 일 잘하는 시의원으로 어두운 바다 희망의 불빛을 비추는 등대가 되겠다늘 어둡고 그늘진 곳에 계신 분들을 대변하며 지금까지 해 왔듯이 봉사하는 의정활동을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윤 후보는 또 더 큰 봉사를 위해 한발 더 나아가기 위해 아산시의원에 도전한다언제나 눈으로 직접 열심히 보고, 시민의 말을 귀담아 듣고, 소신껏 말하고 행동하는 시의원이 돼 시민의 눈높이에서 시정을 바라보고 생각해 진정한 시민의 행복이 무엇인가를 고민할 것이라고 말했다.

 

윤 후보는 아산비젼봉사단을 이끌며 사랑의 집수리와 도배, 장판교체 등 실천하는 봉사활동을 꾸준히 전개한 것으로 유명하며, 이명수 의원 비서관을 역임하고 지난 16일 아산시의원 재선거 가 선거구 자유한국당 예비후보로 등록했다.

 

온양온천초, 아산중, 아산고, 혜전대학을 졸업했으며, 현재 아산고총동문회 장학위원장, 아산시유도협회 부회장, 아산시하키협회 이사로 활동 중이다.


기사입력: 2020/01/22 [15:57]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