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성웅이순신축제, 2020 대한민국축제콘텐츠 ‘대상’ 선정
지역경제와 관광활성화 ‘최고’ 평가..시상은 오는 2월 20일 백범김구기념관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2019년 제58회 아산성웅이순신축제 /사진=아산시    © 아산톱뉴스

 

 아산성웅이순신축제가 1월 16일 2020년 제8회 대한민국축제콘텐츠대상에서 축제예술/전통부문 ‘대상’에 선정됐다.

 

대한민국축제콘텐츠대상은 (사)한국축제콘텐츠협회 주관, 서울시와 한국관광공사 가 후원하며, 다양한 축제 콘텐츠를 발굴하고 우수사례를 공유해 건전한 축제 문화육성을 목표로 지난 2012년부터 진행해 전국의 수많은 축제 중 지역경제 및 관광활성화에 기여한 우수한 축제를 선발한다.

 

이번 평가에서 아산성웅이순신축제는 지역 역사관광자원을 적극적으로 활용한 축제 구성 및 장래 발전가능성이 높은 축제로 인정받아 축제예술/전통부문 대상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오세현 아산시장은 “이번 대상은 아산성웅이순신축제에 찾아주시고 끊임없는 애정과 관심을 보내주신 시민 여러분 덕분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 보다 시민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명품축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한편, 2020 대한민국축제콘텐츠대상 시상은 오는 2월 20일 백범김구기념관에서 개최된다.


기사입력: 2020/01/18 [12:09]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