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원예농협, '희망2020 나눔캠페인'성금 및 백미 전달
아산시에 성금 1,366만 3000원과 백미 510kg 전달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왼쪽부터) 양태길 상임이사, 오세현 아산시장, 김재옥 대표, 구본권 조합장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아산시     © 아산톱뉴스

 

 아산원예농업협동조합(조합장 구본권)은 1월 8일 아산시(시장 오세현)에 '희망2020 나눔캠페인'이웃돕기 성금 1,366만 3000원과 백미 510kg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성금은 아산원예농협 임직원 및 법인이 후원한 1천만원과 뉴그린농원 김재옥 대표가 제18회 아산배·사과축제에서 판매한 국화판매대금 전액 366만3천원이며, 축제 때 모아진 백미510kg을 아산시 관내 저소득층을 위해 후원하게 됐다.

 

후원된 성금과 물품은 충남사회복지 공동모금회를 통해 아산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긴급복지 추진사업의 재원으로 활용하게 된다.

 

구본권 조합장은 “아산원예농협에서는 지역농산물을 사랑해주는 주민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다.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함께 나눔에 동참하고자 매년 우리 임직원과 법인이 마음을 모아 성금을 준비하고 있다"며, "동참해 준 아산원예농협 식구들과 아낌없이 후원해 주시는 김재옥 대표께도 감사하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조합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오세현 아산시장은 “매년 아산시 관내 저소득층 후원과 민관협력에 앞장서 주시는아산원예농협과 김재옥 대표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 협력해 주신 분들의 따뜻한 마음과 후원으로 아산시 복지사각지대 해소와 취약계층 위기상황 극복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산원예농협은 매년 이웃사랑 성금 기탁과 관내 저소득층을 위한 백미 등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있으며, 또한 시민들의 안전한 먹거리 제공을 위한 로컬푸드 운영과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으로 함께 나누며 사는 따뜻한 사회분위기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


기사입력: 2020/01/09 [16:54]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