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양곡가공협회 아산시지부, 이웃사랑 쌀 전달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사랑의 쌀 전달식 (왼쪽부터) 농아인협회, 오세규 농정과장, 양곡협회 박주표 회장, 양곡협회 윤주일 총무, 척수장애인협회, 아산시복지관  /사진=아산시     © 아산톱뉴스

 

 (사)한국양곡가공협회 아산시지부(지부장 박주표)는 1월 7일 아산시농업기술센터(소장 이경복)를 방문해 어려운 이웃을 위하여 써달라며 쌀(백미 20kg) 100포(약 500만원 상당)를 전달했다.

 

이번 쌀 기탁은 양곡협회에서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추진했으며, 도정업체를 운영하는 회원들이 직접 도정한 쌀을 십시일반 자진 참여해 뜻깊은 일에 나섰다.

 

전달된 쌀은 관내 아산시장애인복지관, 한국지체장애인협회, 충남시각장애인연합회, 한국척수장애인협회, 한국농아인협회, 충남장애인부모회 총 6개소 아산시의 복지시설에 전달되어 어려운 이웃과 소외계층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박주표 양곡협회 아산지부장은 “회원들과 뜻을 같이해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어서 기쁘다. 앞으로 지속적인 나눔 행사를 가지겠다”고 말했다.

 

이경복 농업기술센터소장은 “농업분야에서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좋은 일에 참여하시는 것만큼 값진 것이 없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20/01/08 [11:41]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