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농업기술보급 시범사업 신청접수'
아산시농업기술센터, 오는 31일까지 8분야 46개 사업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드론을 활용한 농업기술 /사진=아산시    © 아산톱뉴스

 

 아산시농업기술센터(소장 이경복)가 1월 2일부터 오는 31일까지 2020년도 농업기술보급 시범사업을 신청·접수 한다.

 

센터는 기술보급 추진 계획에 따라 교육기획, 인력육성, 생활자원, 식량작물, 특화기술, 과수특작, 채소, 축산유통 등 8개 분야 46개 농업기술보급 사업을 진행한다. 올 시범사업 총 사업비는 37억 1천만원이며, 사업량은 총 8개 분야 46개 사업 106개소로 신청자격은 아산시에 주소를 두고 실제 영농에 종사하는 농업인 및 농업단체(법인, 작목반)로 사업장 주소지가 아산시(공고일 현재)이어야 한다.

 

사업신청서와 계획서가 접수되면 분야별 담당지도사가 현지조사를 거쳐 영농규모, 사업추진 의욕 등을 정밀 평가해 고득점자 순으로 아산시 농업산학협동심의회에 부의하게 된다. 아산시 농업산학협동심의회는 오는 2월 말경에 개최될 예정이며, 관련분야 전문가들의 심의를 거쳐 사업대상자가 최종 확정된다.

 

사업신청을 희망하는 농업인 및 농업단체는 오는 1월 31일까지 농업기술센터 농촌자원과로 방문 신청하면 된다.


기사입력: 2020/01/03 [15:12]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