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기왕, 21대 총선 예비후보 등록
충남 아산 갑 선거구… 첫 행보로 아산시장애인복지관 방문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17일 오전 충남 아산시선거관리위원회를 방문, 제21대 총선 아산 갑 선거구 예비후보 등록을 하고 있는 복기왕 전 청와대 정무비서관.     © 아산톱뉴스

 

17일 오전 9시 복기왕 전 청와대 정무비서관은 아산시선거관리위원회를 찾아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예비후보 등록(충남 아산 갑 선거구)을 마치고 본격적인 총선 행보를 시작했다.

 

복 예비후보는 역대 최악의 국회인 20대 국회를 우리 국민들이 바꿔야 한다앞으로 유권자 여러분과 아산시민들께 정치개혁의 필요성과 절박성을 알려내는 선거운동을 하겠다고 밝혔다.

 

복 예비후보는 첫 일정으로 아산시장애인복지관을 방문했다. 복 예비후보는 재임 시기 저희 복지관에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셔서 감사하다는 관계자의 인사에 힘들고 어려운 분들과 함께 하는 것이 제가 정치하는 목적이라며 첫 방문의 소회를 밝혔다.

 

복 예비후보가 두 번째 방문지로 아산시어울림경제센터를 결정한 것도 눈에 띄었다. 이곳은 시장 재임시절 성매매집결지(일명 장미마을)를 없애고 도시재생 사업을 추진했다는 점에서 복 예비후보에게 남다른 곳이며, 지금도 여성친화형 도시재생으로 전국적인 주목을 받고 있다.

 

복 예비후보는 추진과정이 참 어려웠다고 말문을 연 뒤 여성과 청년을 위한 공간으로 바뀌어가는 이곳을 처음으로 방문하니 감회가 새롭다고 말했다.

 

복 예비후보가 첫날 고향을 찾은 것도 눈에 띄었다. 특히 노인회 온양6동 분회를 찾은 복 예비후보는 큰일을 치르기 전에 먼저 부모님께 인사를 드리는 심정으로 뵈러 왔다, 큰절을 해 노인들에게 박수를 받기도 했다.

 

권곡동 박물관사거리에 선거사무소를 설치한 복 예비후보는 오후에 외벽현수막을 설치하고, 18일부터 유권자들을 대상으로 출근길 아침 인사를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기사입력: 2019/12/17 [16:56]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