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장애인복지관, ‘책 속의 한 줄’ 글귀 공모전 개최
오는 16일부터 27일까지 접수
 
조상현 시민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 아산톱뉴스

 

한국지체장애인협회 아산시장애인복지관(관장 이창호)은 오는 16()부터 27()까지 2주간 ’, ‘출발’, ‘새로움의 주제와 관련한 책을 읽고 공감하는 글귀(창작글귀)를 선정해 응모하는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글귀 공모전은 장애인복지관에 대한 긍정적 인식 도모 및 훈훈하고 화목한 분위기의 조성을 목적으로 개최되는 대회이며, 아산시장애인복지관에 관심을 갖는 아산시민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접수는 아산시장애인복지관 1층 로비에 마련된 관내공모함을 통해 응모하거나, 복지관 카카오톡채널(http://pf.kakao.com/_QeAVd) 채팅 신청 또는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ajb7727) 댓글 작성을 통해 응모가 가능하다.

 

심사를 거쳐 3명을 선정해 상품권을 수여할 예정이며, 1등 작으로 선정된 글귀는 관내현수막으로 게시해 복지관을 이용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공감과 행복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창호 관장은 “2020년 새해가 밝아오는 시점에서 봄, 그리고 새로운 출발이라는 주제에 걸 맞는 메시지를 통해 복지관을 다녀가는 많은 분들에게 희망과 공감의 메시지가 되기를 바란다내년에도 아산지역 장애인들과 함께할 힘찬 내일을 위해 만전을 기하겠다고 전했다.

 

책 속의 한줄글귀 공모전 참가와 관련된 문의는 아산시장애인복지관 홈페이지(http://www.asanrehab.or.kr/) 공지사항 참조 및 기획운영지원팀(041-545-7727)으로 하면 된다.


기사입력: 2019/12/12 [16:55]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