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행복지원팀, 민간복지자원 연계 활성화사례 공모 장려상 수상
전진희 통합사례관리사 수상… ‘햇살이 너의 이름을 부를 때’ 사례 호평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충남 아산시 사회복지과 행복키움지원팀 전진희 통합사례관리사가 지난 2일 사회보장정보원 주관 2019년 민간복지자원 연계 활성화 사례공모에서 장려상을 수상했다.

 

이번 공모전은 전국의 시군구 희망복지지원단 및 읍면동 맞춤형 복지팀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지역의 민간자원을 활용한 사례를 발굴했다.

 

전국에서 12명이 수상한 가운데 아산시 행복키움지원팀 전진희 통합사례관리사가 장려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얻었다.

 

▲ 왼쪽에서 3번째가 전진희 통합사례관리사.     © 아산톱뉴스


전진희 통합사례관리사는 햇살이 너의 이름을 부를 때를 주제로 장애인 가구의 사례관리로 호평을 받았으며 삶에 어려움이 있는 가구를 찾아가 햇살을 느끼게 해주는 통합사례관리사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산시 사회복지과 행복키움지원팀에 소속된 통합사례관리사는 지역 내 공공·민간복지자원에 대한 체계적인 관리·지원체계를 토대로 복합적이고 다양한 욕구를 가진 대상자에게 필요한 서비스를 통합적으로 연계하고 제공하고 있다.


기사입력: 2019/12/03 [09:28]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