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경귀 위원장, 오는 8일 ‘공정이 먼저다’ 출판기념회 열어
‘흔들리는 대한민국, 박경귀가 답하다’ 주제로 토크 콘서트도 진행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박경귀 자유한국당 아산 을 당협위원장이 오는 8일 오후 3시 온양그랜드호텔에서 <공정이 먼저다> 출간 기념 출판기념회와 흔들리는 대한민국, 박경귀가 답하다주제로 토크 콘서트를 열 예정이다.

 

박 위원장은 이번에 출간하는 책 <공정이 먼저다>에서 문재인 정권의 불공정, 그리고 특권과 반칙을 질타하면서 정치 쇄신과 정부혁신, 자유민주주의와 시장경제의 가치를 다시 세워 국민통합을 이루자는 메시지를 담은 것으로 알려졌다.

    

▲     © 아산톱뉴스

 

박 위원장은 책 머리말에서 위기에 빠진 대한민국을 다시 반듯하게 세워야 한다. 이는 우리 세대만을 위한 일이 아니라 자녀 세대들을 위한 마지막 헌신적 소명이다라고 전제하고 공정한 나라를 만드는 이 일을 시민들에게 환기시키고 혁신의 길에 동행하길 바라는 뜻에서 나의 경륜과 소신, 정치 철학을 담은 이 책을 펴낸다고 밝혔다.

 

이번 북 콘서트는 청년이 공정이다. 여성이 공정이다라는 소주제로 자유한국당 장능인(), 권현서() 청년부대변인과 청년토크 콘서트로 진행된다.

 

행사 준비로 바쁜 박 위원장은 자유와 정의가 넘치는 대한민국을 함께 만들기 위한 희망의 담론을 시민과 함께 나누고 싶다. 시민 여러분의 흔쾌한 동참을 소망한다고 전했다.

 

박경귀 자유한국당 아산 을 당협위원장은 대통령소속 국민대통합위원회 기획단장(1), 행정자치부 지방공기업혁신단장을 역임하고, 2017년부터 아산참여자치연구원 원장을 맡아 지역사회의 현안 해결을 위한 소통 행보에 매진하고 있다.

 

지난달 28일 충남도당 수석부위원장에 임명되는 등 보폭을 넓히고 있고, 내년 4월 자유한국당 주자로 아산 을선거구에서 총선 출마가 예상된다


기사입력: 2019/12/01 [10:01]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