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경귀 한국당 아산 을 당협위원장, 충남도당 수석부위원장에 임명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자유한국당 충남도당 당직자 임명식. 왼쪽부터 김태흠 도당위원당, 박경귀 아산을 당협위원장.     © 한국당 아산 을 당협

 

자유한국당 김태흠 충남도당위원장은 지난 28일 박경귀 아산 을 당협위원장을 충남도당 수석부위원장에 임명했다.

 

충남도당은 이날 충남 공주시 아트센터 고마에서 공수처법 포기 및 연동형비례대표 선거법 철회 촉구대회와 도당 핵심 당직자 임명식을 가졌다.

 

신임 아산 출신의 박경귀 수석부위원장은 201810월 충남도당 우문현답 TF단장에 임명된 이래 충남의 각종 현안에 적극적으로 대처해왔다.

 

박 수석부위원장은 중요한 시기에 중책을 맡아 어깨가 무겁다. 전국 표심의 척도 역할을 해온 충남에서 자유한국당이 도민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아 총선에서 승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충남도당은 이날 고문, 부위원장, 자문위원, 분과위원, 대변인 등 도당 핵심당직자 인선을 마침에 따라 내년 총선 승리를 위한 조직 역량과 활동 강화에 본격적으로 나설 것으로 보인다.


기사입력: 2019/11/29 [11:22]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