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체육회, 선거관리위원 위촉식 및 1차 회의 개최
선거관리위원장에 오병일 전 아산선관위 사무국장 선출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체육회가 지난 20일 민선체육회장 선거를 위한 첫 걸음으로 선거관리위원회 위원 위촉식 및 1차 회의를 개최했다.

 

아산시체육회는 지난 1028일 개최한 3차 이사회에서 아산시체육회선거관리위원회를 추천위원 11인으로 구성하고, 임기는 아산시체육회장 선거일(2020115) 55일 전부터 선거 후 30일까지인 20191121일부터 2020214일까지로 의결한 바 있다.

 

이에 따라 아산시체육회는 오세현 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위촉식을 가졌으며, 위촉식 후에는 임시의장으로 추천된 김인환 위원의 주재로 제1차 아산시체육회선거관리위원회 회의를 개최했다.

 

1차로 진행된 회의에서는 선거관리위원회 구성 현황과 아산시체육회 회장 선거관리규정 제정 현황을 보고했으며, 안건으로 상정된 선거일(2020115)과 아산시체육회 선거관리위원장 호선을 의결했다.

 

아산시체육회 선거관리위원장으로 호선된 오병일(전 아산시선거관리위원회 사무국장) 위원은 인사말을 통해 아산시체육회장 선거가 공정하고 원활하게 치러질 수 있도록 위원들의 많은 노력과 역할을 당부했다.

 

이어진 토의 시간에는 선거관리위원회 운영에 따른 사무소 운영 등의 제반사항에 대해서 의견수렴이 이뤄졌다.

 

아산시체육회 선거관리위원회는 선거일을 두 달여 남겨둔 시점에서 앞으로의 선거와 관련된 모든 사항은 선거관리위원회가 결정 및 진행하며, 보다 공정한 아산시체육회장 선거가 치러질 수 있도록 위원 모두가 아낌없는 노력을 다할 방침이다.


기사입력: 2019/11/21 [22:04]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