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성웅 이순신축제’ 경쟁력 강화 및 발전방안 포럼 개최
(재)아산문화재단, 오는 12월4일 온양제일호텔서 진행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아산문화재단(대표이사 유선종)은 오는 124일 오후 2시 온양제일호텔 크리스탈홀에서 아산 성웅 이순신축제 경쟁력 강화 및 발전방안주제로 축제정책포럼을 개최한다.

 

이번 축제정책포럼은 제60회 아산 성웅 이순신축제 준비사업의 일환으로, 아산 성웅 이순신축제가 문화관광축제로 나아가기 위한 다양한 의제를 논의키 위해 마련했다.

 

한국이벤트학회(회장 정철상 호서대 교수) 협력으로 한국이벤트학회 회장이 좌장을 맡았다.

 

발제는 오산대학교 이완복 교수가 아산 성웅 이순신축제 방향성 확립과 경쟁력 강화 방안문화기획자 류재현 감독이 아산 성웅 이순신축제 대표 프로그램 개발방안을 주제로 맡는다.

 

토론자는 더 페스티벌 서정선 대표, 전주대학교 류인평 교수, 단국대학교 이희성 교수, 한국영상대학교 황준태 교수, 한국이벤트산업연구원 조정환 원장, 아산시의희 황재만 의원으로 구성됐으며, 사회는 국제사이버대학교 송시형 교수가 진행한다.

  

참가등록은 QR코드로 하거나, 온라인(http://naver.me/5OFVvjSC)으로 신청하면 된다.

 

▲ 참가등록 QR코드.     © 아산톱뉴스

기사입력: 2019/11/18 [16:55]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