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아파트 승강기 사고… 14층서 갇힌 채 ‘덜덜’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 아산톱뉴스

 

또 다시 아파트 승강기 사고가 발생해 주민이 고층에서 한동안 두려움에 떠는 일이 벌어졌다.

 

충남 아산소방서(서장 김성찬)는 지난 16일 오후 210분께 아산시 배방읍 공수리 소재 아파트 승강기에 사람이 갇혀있다는 신고를 받고 출동해 시민 1명을 안전하게 구조했다고 전했다.

 

지령을 받고 출동한 전흥주 소방장 외 2(송영찬 소방교, 박지훈 소방사)의 구조대원이 현장 도착을 했을 당시 승강기는 1314층 층간에 멈춰있었으며, 아파트 주민 1명이 내부에 갇혀 있는 상태였다. 구조대원들은 14층으로 진입 및 마스터키로 승강기를 개방하고 동시에 사다리를 설치해 안전하게 구조했다.

 

전흥주 소방장은 우리나라에 있는 모든 승강기 내부에는 금속 번호판의 승강기 고유번호가 있으므로 승강기 사고 시 이 번호를 알려주면 직접 위치를 설명하지 않아도 구조대가 즉시 위치를 파악할 수 있으므로 꼭 기억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기사입력: 2019/11/18 [16:09]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