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서대 항공서비스학과 최민현, 2019 피트니스 스타 3위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최민현 씨(호서대 항공서비스학과 4년).     © 호서대

 

호서대학교는 항공서비스학과 4학년에 재학 중인 최민현 씨가 최근 장안대학교에서 열린 ‘2019 피트니스스타 아마리그모노키니 부문에서 3위로 입상했다.

 

최 씨는 운동을 한 번도 해본 적이 없었지만, 7월부터 운동을 시작해 열심히 노력한 결과 15kg의 체중도 감량하게 됐을 뿐만 아니라, 모노키니 3등을 비롯해 수차례 상위권에 입상한 후 인기 걸그룹 걸스데이 혜리를 닮은 외모로 언론에 보도되면서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갑작스럽게 불어난 체중과 나빠진 피부 때문에 소극적인 성격으로 바뀌어 진 것을 안타깝게 생각한 지도교수의 권유로 운동을 20191학기부터 시작한 것이 출전의 계기가 됐다.

 

이번 전국 대회는 지방대회에서 상위 입상한 최정예 몸짱들이 출전했고, 3위로 입상한 최 씨의 삶의 모토는 열정을 갖고 매년 새로운 도전을 통해 나를 발전시키자이다.

 

최 씨는 자신을 믿고 응원해준 주변 사람들에게 감사함을 표하고, 앞으로도 자신의 튼튼한 체력을 바탕으로 끊임없는 열정과 도전을 통해 스스로를 발전시켜나가서 우리나라 대표 국적 항공사의 객실승무원이 꼭 되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서명선 지도교수는 평소 모범적이고, 성실한 학생으로서 학업성적도 우수했는데, 일시적이나마 소극적인 모습이 안타까웠지만 운동 권유를 받아들여 새로운 분야에 대한 도전과 노력을 통해서 일궈낸 성취감을 다시 자신감으로 승화시켜 토익 등의 외국어 성적들 또한 상위권으로 해낸 것이 정말 대견하고 자랑스럽다고 밝혔다.


기사입력: 2019/11/15 [16:18]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