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2019 국가통계통합DB 업무 우수기관 선정
통계청장 기관표창 수상
 
박ㅅ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아산시가 2019 국가통계통합DB 업무 우수기관에 선정됐다.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시장 오세현)가 지난 7일 경기도 광주에서 열린 국가통계발전을위한 2019년 통계작성기관 워크숍에서 국가통계통합DB(Database) 업무 우수기관으로 선정돼 통계청장 기관표창을 수상했다.

 

통계청은 매년 국가통계포털(KOSIS)을 통해서비스하고 있는 통계작성기관의 국가통계통합DB 운영실적을 평가해 우수기관으로 아산시를 선정했다.

 

시는 통계연보 등 기본통계와 청년통계, 인권의식 실태조사, 전통시장 및 상점가 조사 등 지역특화 통계DB화하고, 정확하고 시의성 있는 자료를 제공하고 있어 높이 평가 받았다.

 

또한 올해 시민들이 통계를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아산시 통계 홈페이지를 개발해 호평을 받았다.

 

시 관계자는 신뢰성 있고 시의성 있는 통계에 기반 한 과학행정으로 시민이 행복한 아산을 만들기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19/11/08 [16:04]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