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미영 아산시의원, ‘대한민국 희망문화복지 10인 대상’ 영예
‘지방기초 장애인 복지부문’ 대상 수상… 모범 의정활동 인정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김미영 충남 아산시의회 의원.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의회 김미영 의원이 지난 30일 한국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개최한 2회 대한민국 희망문화복지 10인 대상시상식에서 지방기초 장애인 복지부문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사)국제장애인문화교류협회가 주최한 이번 시상식은 문화·복지·체육·교육 분야에서 체계적인 인식 개선 및 위상 정립에 기여한 유공자를 선정해 수여하는 상이다.

 

김 의원은 초선의원으로, 아산시의회 복지환경위원회 소속 의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사회복지 전공자로 복지·환경 분야에 두각을 나타내며 소외계층에 대한 남다른 관심과 열정을 보이고 있으며, 항상 연구하고 노력하는 의원으로 알려져 있다.

 

▲ 김미영 의원은 국외연수 중으로 그의 어머니가 ‘제2회 대한민국 희망문화복지 10인 대상’ 시상식에 대리 참석해 수상의 기쁨을 함께 했다.     © 아산톱뉴스


특히 자살 예방운동, 성평등, 성희롱예방, 양성평등 활동, 장애인인권 운동, 아동심리 상담, 건강가정 운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한 경험을 살려 아산시 장애인 문화예술 활동지원에 관한 조례 아산시 한부모 가족 지원에 관한 조례 아산시 출산장려금 및 다자녀가정 지원에 관한 조례를 제·개정하는 등 다수의 입법 활동과 주민복리 증진을 위한 대변자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어 젊은 일꾼으로 주목받고 있다.

 

김 의원은 이렇게 훌륭한 상을 받게 돼 영광스럽고, 시민을 위해 더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알고 아산시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특히 소외된 사회적 약자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삶의 질이 향상될 수 있도록 노력하는 의원이 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기사입력: 2019/10/31 [11:49]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