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배방도서관 새단장, 오는 22일 재개관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배방도서관 일반도서실.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 배방도서관은 생활SOC-노후공공도서관 리모델링 공사를 마치고 오는 22일 재개관한다.

 

배방도서관은 문화체육관광부 주관 생활SOC-노후공공도서관 공모사업에 선정돼 지하 1층에서 지상 2층까지 도서관 노후 기본시설을 재정비했다.

 

노후 냉난방기 교체, 공조기 설치로 쾌적한 도서관환경을 개선했으며, 지하 문화프로그램실과 자료실을 통합해 개방된 오픈형 공간으로 쾌적한 독서환경을 조성했다.

 

또한 아동친화적인 어린이자료실 구성, 가족이용자들을 위한 수유실, 가족화장실을 신설했다.

 

지상 2층은 열람실 내 노트북 이용자를 위한 별도의 공간을 구성했으며, PC사용 및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북카페를 만날 수 있다.

 

배방도서관 개관 당일 참여프로그램으로 기념 떡꾸미기, 특별한 캘리그라피 책갈피 등이 운영될 예정이다.

 

또 오는 22일부터 26일까지 냅킨아트 필통만들기, 향기 나는 종이 방향제, 미니어처 책꽂이, 미우작가의 강연 등 다양한 특별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http://asan.library.go.kr)에서 확인 가능하며, 문의사항은 중앙도서관 도서관 정책팀(041-530-6617)을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기사입력: 2019/10/18 [07:47]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